채널A 소개

관리자 2020.06.22 20:53 조회 수 : 4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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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A 4대 비전
“방송의 품격을 높이고 다양한 시청자의 꿈과 공정한 여론을 담는 채널A가 되겠습니다.”
품격을 담는 채널A 창의적인 고품격 콘텐츠, 즐거움과 감동을 주는 콘텐츠를 시청자에게 제공하고 방송 문화의 품격을 높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공정하고 건전한 여론을 담는 채널A 공정한 보도와 미래지향적인 의제 설정을 통해 건전한 여론을 형성하고 국민에게 신뢰받는 ‘퀄리티 저널리즘’을 구현합니다.
다양한 세대·지역·계층의 꿈을 담는 채널A 시청자 성별, 연령, 주거지, 계층, 장애 유무에 상관없이 동등한 시청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하고 균형 있는 장르 편성을 통해 시청자의 요구에 부응합니다.
다 함께 가는 채널A 공익적 프로그램을 적극 제작·편성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외주 제작사, 플랫폼 사업자 등 방송시장 파트너들과 상생하는 생태계 조성에 기여합니다.
채널A 목표
공익성과 공정성 확립공정한 방송을 통해 공공의 이익에 봉사하며 균형 잡힌 시각에서 다양한 계층의 요구를 방송에 반영해 사회통합에 기여
고품격 콘텐츠 제공다양한 장르의 콘텐츠와 퀄리티 저널리즘을 지향하는 뉴스 보도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
콘텐츠 투자를 통한 프로그램 혁신콘텐츠 투자를 통해 프로그램의 질과 다양성을 제고함으로써 시청자에게 행복을 주고 방송시장 활성화에 기여
융합 미디어 환경 선도방송통신 융합 기술을 적극 활용한 새로운 유형의 콘텐츠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수익을 창출하고 디지털 미디어 산업을 선도
방송시장 파트너들과 상생 협력외주 제작사, 플랫폼 사업자 등 콘텐츠 제작 및 유통 관련 파트너사와의 상생 협력을 통해 콘텐츠 시장의 활성화와 유료방송 시장 선진화에 기여
사회적 공유가치 창출에 기여민주주의 기본질서와 인권, 정의를 존중하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작해 공공의 가치와 자유민주주의 정신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
착한 경제 생태계 구축페어플레이를 하며 땀 흘려 일하는 사람들이 보람과 희망을 느낄 수 있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 공정한 제도 정립에 기여
글로벌 미디어 기업 도약창의적 사고와 도전 정신을 바탕으로 글로벌 미디어 기업으로 도약

제목
채널A 소개 채널A 4대 비전 “방송의 품격을 높이고 다양한 시청자의 꿈과 공정한 여론을 담는 채널A가 되겠습니다.” 품격을 담는 채널A 창의적인 고품격 콘텐츠, 즐거움과 감동을 주는 콘텐츠를 시청자에게 제공하고 방송 문화의 품격을 높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공정하고 건전한 여론을 담는 채널A 공정한 보도와 미래지향적인 의제 ...
뉴스채널 선호도 ▲ 출처: MC+ 대중에게 가장 선호되는 뉴스 채널은 JTBC이고 가장 선호되지 않는 뉴스 채널은 채널 A였습니다. 4 일 Gallup Korea에서 발표 한 '뉴스 채널 선호도 조사'에 따르면 2017년 4분기에 JTBC (34%)가 가장 선호되는 뉴스 채널이었습니다. 솔로 시스템은 KBS보다 거의 두 배의 간격을 보여주었습니다. (19%) 설문 조...
연합뉴스 소개 연합뉴스는 국내외 뉴스를 실시간으로 전하는 대한민국 대표 뉴스통신사입니다. 국내 최대 규모인 600여명의 기자가 공정하고 균형 잡힌 보도를 위해 헌신합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도 촘촘히 구축된 취재망은 1년 365일, 하루 24시간 쉬지 않고 가동됩니다. 연합뉴스가 생산하는 뉴스콘텐츠는 정치, 경제, 사회, 문화, ...
뉴스보도 채널 안내 뉴스를 통해 하루나 한 주간의 소식을 전해 듣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이 뉴스를 시청하는 만큼 뉴스의 사회 전달력이 크다고 할 수 있어요. KBS, MBC, SBS 등 지상파 채널부터 시작해 채널 A, JTBC, MBN, TV 조선 등의 종합편성 방송 채널에서도 뉴스를 전달하며 연합뉴스 TV나 YTN 등의 보도전문채널도 있습니다. 그리고...
YTN 소개 ‘살아있는 뉴스, 깨어있는 방송’을 캐치 프레이즈로 내걸고 지난 1995년 한국 최초의 뉴스전문 TV채널로 개국한 YTN은 이제 한국을 대표하는 뉴스채널로 확고히 자리 잡았습니다. 지난 시간 동안 YTN의 성장은 눈부신 것이었습니다. 케이블과 위성, 그리고 IPTV 등을 통해 YTN을 보는 시청자들이 2,478만 가구를 넘어섰습니...